티스토리 뷰

혼자 자취하면서 직장을 다니는 직장인이에요

그렇다보니 항상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고 있어요

무료하고 재미없는 일상이고

집에서 뭔가 더 재밌고 편안한 힐링을 보내는 걸로

저는 영화를 주로보는데요

이번에는 영화관느낌을 나게 만들어주고 싶다보니

암막커튼부터 홈시어터 다 구입을 해놨는데요

그런데 정작 화면이 너무 작아서...

그리고 아날로그 느낌도 없으니 별로라서

한번 레이저프로젝터라는 것을 찾아봤는데요

정말 브랜드나 종류도 다양해서 뭘 사야할지...

고민이 많아지다가

강남 언주역 근처 매장이 있다고 하여서

방문을 하도록 했어요

이곳 매장은 레이저프로젝터를 취급하는 총판 매장이라고 하더라구요

중고부터 새제품 그리고 수리 점검 렌탈 거기다 각종 소형 중형 대형까지..!!

종류가 많았어요

일단 직원분과 1:1상담을 통하여 제 자취방에 맞는 레이저프로젝터를 추천을 해주셨는데요

바로 옵토마 S316 제품이에요

성능도 좋고 특히 영상을 시청해서 보는데

이정도 스펙이라면

지금 만들어둔 공간에서 어마어머한 효과를 보실 수 있다고 했어요

레이저프로젝터 직원분이 추천해주신 제품을 확인해보니

블랙색상이며 사이즈는 조금 크긴했어요 ㅎㅎ

그래도 저만을 위한 힐링 공간을 위해서 이정도 지출이야^^~

행복한거죠 ㅎㅎㅎㅎ

사용방법은 직접 레이저프로젝터 시연을 해주시면서

설명을 해주시기로 했답니다


일단 처음 케이블연결방법을 알려주셨고요

그 다음으로는 레이저프로젝터 설정이나 사용법도 친절하게 상세히 알려주셨답니다

그러고 레이저프로젝터 영상 시연을 해주셧는데요

영상 자체도 용량이 적은 거라

화질이 별로라지만

레이저프로젝터로 이정도 화질이 나올 정도니깐

얼마나 기계성능이 좋다는 걸까요?ㅎㅎㅎ

그렇게 레이저프로젝터 시연을 끝내고

추천해주신 옵토마 S316 선택을 했어요

그리고 자취방 벽면이 흰색이라서 빔프로젝터 스크린은 따로 구입을 안했고요


설치방법도 여쭤보니 설치기사님을 부르면 인건비가 추가적으로

들어간다고 해요

이미 홈시어터랑 암막커튼까지 설치했으니

빔프로젝터 바로 천장설치랑 리모컨 작동하는 걸로 신청했어요

그렇게 빔프로젝터 설치를 해주러 설치기사님 오셔서

정말 꼼꼼하도록 제대로 설치를 해주셨고

테스트도 해주시고

설정도 직접 다맞춰주시고 좋았답니다

그러고 그날저녁부터 레이저프로젝터로 영화를 보는데 우와!!

여태 홈시어터있고 작은화면으로 보기만했던게

큰화면으로보니깐 이건 무슨 영화관이 따로 없네요

ㅋㅋㅋ 조만간 팝콘각!! ㅋㅋㅋ

저처럼 영화를 좋아하고 집에서

영상시청을 주로하는 분들에게

아날로그 감성도 느껴보면서

빔프로젝터로 조금 색다르게 자신만을 위한

힐링을 해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되네요


빔프로젝터가 궁금하다면 제가 구입했던 매장으로

문의하시면 직원분이 친절히 상담을 해주신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