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요즘 학원에서 빔프로젝터를 사용해야겠다는 생각이 되어서

학원장님에게 학생숫자가 늘어나면서

모니터로만 수업하기가 힘들다고 하여서

흔쾌히 강의실빔프로젝터를 구입하라고 말씀을 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에서 것맥해보니 강의실빔프로젝터

구입부터 설치까지 전부다 해주는 매장을

강남 언주역에 있다고 하여서 방문을 했어요

처음 매장을 방문을 하니

헉..!?

빔프로젝터가 뭐이리 많은지 그저 깜짝 놀랐을 정도랍니다

그리고 직원분에게 강의실빔프로젝터와 스크린까지 한번에 구입을 하고 싶다고

말씀을 드렸더니

찾는 모델이나 사용하는 공간이 어떠한지 물어보시더라구요

그렇게 강의실빔프로젝터 추천을 부탁을 드렸는데요

추천해주신 제품은 소니 VPL-EX100에요

이 제품은 안시가 괜찮아서 밝기가 좋아서 환한 공간에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해요

학원에서 수업할때 아이들이 밝은 곳에서도 잘보여야하기 때문이죠

그렇게 추천해주신 강의실빔프로젝터 확인을 해봣는데요

모델도 이쁘게 생겨서 보기 좋더라구요^^

그렇게 얼마 후에 강의실빔프로젝터 직접 시연을 해주신다고 해요

구입하기로 결심을 했거든요 ㅎㅎ


바로 강의실빔프로젝터 케이블연결법부터 하여서 사용법까지

차근차근 설명을 해주셨어요

그렇게 강의실빔프로젝터 시연을 시작했는데요

영상도 깔끔하게 잘나오고

무엇보다 글씨도 선명하게 보여서

아이들 수업할때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렇게 강의실빔프로젝터 소니 VPL-EX100 구입을 확정했고요

빔프로젝터 스크린도 물어보니 종류가 몇 가지 존재한다고 해요

그 중에서도 전동스크린이 탐나더라구요

손을 사용안하고 리모컨으로 간단히 움직이는게 수업할때도

편할듯 했어요

그렇게 강의실빔프로젝터 그리고 빔프로젝터 스크린까지 전체다

구입을 하였고요


설치관련을 질문하니 설치를 직접하는 방식도 있다고 해요

하지만 여자가 어떻게 혼자서 설치해야하는지..ㅠㅠ


그리고 두번째 방법은 설치기사님을 요청하는거라고 해요

하지만 설치비용이 추가적으로 들어간다고 해요

이번에 학원장님이 허가하신거라 ㅎㅎ

설치기사님을 요청하기로 했죠!

그렇게 설치기사님을 요청신청도 하였고요


얼마후에 강의실빔프로젝터 그리고 스크린까지 설치를 열심히 다해주셨어요

그러고 테스트를 해보니 선명하게 잘나오고 좋더라구요!

그렇게 수업을 진행해봤는데요

확실히 학생들이 수업할때 전에는 잘보였는데

이제는 수업할때 정말 잘보여서 좋아해줘서 평가도 좋게 나왔답니다

학원장님도 조만간 다른 반들도 빔프로젝터 도입을 해볼까 생각중이라고 해요ㅎㅎ


혹시 저희 학원처럼 강의실빔프로젝터 스크린까지 필요하신분들은

제가 구입했던 여기 매장 한번 문의해보세요

상담도 정말 잘해주고 친절하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