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초등학생을 가르쳐주고 있는 초등학교 교사인데요

이번에 저희 학교에 강의용빔프로젝터를 구입하기로 했어요

교장선생님이 아이들에 수업을 조금 더 개선해주기 위해서

이러한 결단을 내리셨다는데

그대신 가성비 좋은 강의용빔프로젝터 찾아오라는 특명이..ㅠㅠ

하... 기계치라서 이런거를 잘못찾는데 큰일이네요

그래서 한번 강의용빔프로젝터를 찾아보고 있는데요

뭐가 좋을지 열심히 찾아보니!

다행히 학교에서 조금 거리가 있지만

가성비 빔프로젝터를 판매하는 곳이 있다하여서

찾아가보도록 했어요

강남 논현동 언주역 근처에 있는 매장으로

이미 학교나 교실같은 곳에서 사용하는 강의용빔프로젝터도 많다고 하네요

바로 방문을 하여서 가성비 강의용빔프로젝터를 매장직원분에게

여쭤보니 일단 사용처를 물어보시더라구요

예산도 물어보셨어요~ㅎㅎ

일단 하나 추천을 해달라고 부탁드렸죠

학교나 교실에서 사용하게 될꺼라고 말씀드리니 얼마후에

바로 파나소닉 PT-LB332라는 강의용빔프로젝터를 가져오셨는데요

물론 강의용뿐만 아니라 다른곳에도 사용하기 좋다고 해주셨어요

일단 아이들이 보기편해서 화질이나 스펙도 괜찮은 제품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추천해주신 가성비 좋은 강의용빔프로젝터 바로

확인해보니 깔끔하고 모던하게 생겼어요ㅎㅎ

교장선생님에게 사진을 찍어서 보내드리고

예산도 이정도로 말씀을 드리니

다른 선생들은 아직 연락이 없다보니

빠르게 결단을 내려야할 상황이라고 하여서

바로 이 가성비 빔프로젝터로 선택을 하게 되었죠

일단 가성비 빔프로젝터 선택은 하였지만

어떻게 사용해야하고 그러한 방법도 물어보니

매장직원분께서 시연을 해드린다고 하셔서

바로 승낙을 했죠~ㅎㅎ

그리고 영상이나 사진으로 찍어도 되냐고 물어보니

당연히 가능하다고 해요

안그럼 저는 잊어버리기 때문에 ㅠㅠ 기계쪽은 안친해서요

그렇게해서 시연을 하기 위해서

케이블을 연결해주시는데요

연결방법부터 하나하나 차근히 알려주셨어요

그리고 가성비 빔프로젝터 사용법까지 알려주셨답니다

또한 설정법도 알아두기 위해서 영상도 열심히 찍어뒀어요

나중에 기억이 안나면 매장으로 연락을 하면

다시 설명을 해주신다고 하네요 ㅎㅎ

그렇게 하여서 가성비 빔프로젝터 시연을 해주시는데요

영상도 깔끔하게 잘나와서 좋았고요

무엇보다 글씨가 선명하게 보이니깐 좋더라구요

그렇게 하다가 제가 궁금한게 생겼어요

저렇게 벽에 스크린이 없이 사용하는 법도 물어보니

칠판이나 화이트보드에 사용해줘도 문제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다행히 이거 덕분에 어느정도 예산을 더 아낄 수 있겠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다음으로는 설치관련을 물어보니

설치는 기사님을 요청해야해서 추가적인 비용이 청구가 된다고 해요

그래도 학교에서 아무 곳에서나 사용하기 그렇다보니

설치가 필요했거든요

이미 교장선생님에게 허락을 받은 상태라

그럼 설치기사님을 요청을 부탁드렸어요

일단 하나만 예시로 저희 반에다가 사용해보고

괜찮으면 다른 반들도 전부다 보급하기로 한거였죠..

한마디로 저희반이 테스트하게되는 거였네요 ㅎㅎ

그렇게 가성비 빔프로젝터 파나소닉 PT-LB332 구입해서 설치까지 학교에다가 끝냈는데요

바로 강의용빔프로젝터 사용을 해봤어요!


교장선생님도 보러오시고.. 일단 아이들이 너무 열심히 쳐다봐서 ㅋㅋㅋ

살짝 당황스럽긴했지만

그래도 알려준데로 잘했더니 꾀 반응이 좋더라구요

그리고 수업도 아이들이 잘보고 ㅎㅎ 완전 굿이였어요!

그렇게 몇 일 사용하다보니 교장선생님도 괜찮았는 지

다른 반에도 전체적으로 보급을 하기로 했죠

그렇게 저희 학교 몇 가지 수업을 진행할때는 강의용빔프로젝터 잘 사용중이랍니다


빔프로젝터 궁금증이나 물어보고 싶은게 있으신분들은

이곳 매장으로 연락해보길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