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교회에서 어린이들을 위해서 이벤트를 준비중인데요

만화영화나 여러가지 교회관련된 영상을 보여줄려고 하는데요

찾다보니 빔프로젝터 대여 / 빔프로젝터렌탈을 사용하여서

화면을 크게 보는 방법으로 이거다 싶었어요

교회빔프로젝터 찾다보니 이곳 서울내 있는 매장이 유명하고

빔프로젝터 대여 가능한 곳으로 많이들 추천해주셔서

직접 찾아가서 빔프로젝터렌탈 계약서도 작성하고

사용법도 듣고 싶어서 가봤답니다

도착하여서 교회빔프로젝터 어떤 것에 사용할지 물어보셔서

대답해드리고 직원분이 여러가지 질문도 해주셨어요

대답을 전부 해드리니 저희 교회에 맞는 빔프로젝터 대여를 해주시겠다고 하셨어요

확인해서 교회빔프로젝터 히타치 CP-EX300 추천해주시네요

일단 사용하는 환경 아이들을 보여줄때 조명은 어느정도 켜고 여러명이 봐야하고 그래서 이걸로 추천

단자는 HDMI RGB 둘다되지만 저희 교회에서 사용하는 컴퓨터가 RGB라서

이거 연결되는 걸로 교회빔프로젝터 히타치 CP-EX300 알려주셨어요

그리고 교회빔프로젝터 RGB로 연결해서 직접 시연을 해주신다고 하셔서

곧바로 부탁을 드렸습니다

연결하는 방법은 간단하네요

노트북이나 데스크탑 RGB 케이블을 연결해주고

교회빔프로젝터도 연결하고 파워케이블만 꽂으면 끝이래요


그리고 작동하면 화면 소스잡는 방법 사용하는 방법을 몰라서

설명을 해주시겠다고 하시네요

바로 교회빔프로젝터 히타치 CP-EX300 연결을 끝내고 소스를 RGB로 잡아주고

하니깐 곧바로 화면이 나오기시작하네요


여기서도 화면설정이랑 줌포커스 하는 것도 자세히 알려줬어요

모르면 동영상을 찍어도 된다고 하시네요


빔프로젝터 대여 제품을 시연을 해주면서

사용법도 자세히 알려주고 친절히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이렇게 시연을 모두 맞치고 빔프로젝터 대여는 소개해주신 히타치 CP-EX300 선택했구요

아무래도 빔프로젝터 스크린도 필요하다보니 설치없이 가능한 대여품목이 있을지 물어보니

휴대용 유압식으로된 스크린이 있다고 하네요

대략 인원이 20~40명사이라고 말씀을 드리니

큰사이즈로 빔프로젝터 스크린을 대여하기를 권장해드려서

빔프로젝터 스크린은 100인치? 였나??

기억이 잘안나네요 ㅎㅎ 하여튼 빔프로젝터 스크린 큰걸로 선택했어요!

유압식이라 설치없이 그냥 빔프로젝터 스크린 뚜껑열고 위로올리면 설치가 끝!!!

초 간단한 빔프로젝터 스크린이라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

빔프로젝터 스크린 그리고 빔프로젝터 대여 둘다하였고요

간단히 빔프로젝터 대여 계약서도 작성하고

교회로 가져와서 내일 할 이벤트 사전 연습을 하기 위해서

빔프로젝터렌탈한 것을 사용해봤어요

스크린도 펴보고 장관이더라구요


항상 작은 화면만 보다가 큰화면으로 영상을 보니

어린이들이 만화영화보면 엄청 좋아할 생각하니 뿌뜻하네요^^~

그리고 이밖에 찬송가도 켜놓고 연습해보고

저녁에오시는 신도분들이 보시더니 상당히 괜찮다고들 하시네요

안타깝게 구매한 것은 아니고 빔프로젝터렌탈을 해놓은 거라고 말씀을 드리니

살짝 아쉬움의 표정들이에요

다음 날이 되어서 간단히 교회에서 이벤트로 만화영화 여러가지 아이들을 위한

영상을 보여주기 시작했어요


동네에서 아이들이 은근히 저희 교회를 많이 다니고 그러다보니

이러한 이벤트도 가끔해주거든요


그런데 이번엔 조금 투자를 하여서 빔프로젝터렌탈을 해본건데

생각이상으로 많이 반응이 좋네요

생각이상으로 빔프로젝터렌탈로 이벤트도 성공적으로 끝나고 아주 재밌던 시간인거 같았어요


그리고 다음 날 빔프로젝터렌탈을 반납을 해드리고

추후에도 또 이벤트 있으면 빌리려고하는데

여러번 빌려가시면 아예 구매하는게 효율적이라고 하셔서

이부분은 조금 생각해봐야겠더라구요


제가 다녀온 곳은 총판매장이라고 하여서

전국적으로 판매 수리 설치 가능하고

특히 추천을 엄청 잘해주시고 친절하답니다

문의하실분은 부담갖지말고 한번 해보느 것을 추천이 아닌 권장을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