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정집에서 티비대용으로 중고프로젝트를 구입해서

거실에서 셋탑박스나 핸드폰을 연결해서

엄청 잘 사용하고 있어요^^~

드디어 구입한 가정집 중고프로젝트를 후기를 쓰게 되네요

사용한지 2달 후 기억이나서 글을 작성해봤어요


가정집 중고프로젝트 구입한 매장은 강남 언주역 3~5분거리 있는 마이빔프로젝터라는 매장이였어요

처음 직원분이 계셔서 구입하기전 상담을 해드려서 맞는 제품을 추천을 해주신다고 하셔서

가정집 중고프로젝트 티비대용으로 사용하고

셋탑박스 연결뿐만 아니라 빔프로젝터핸드폰 연결을 하고도 싶다고 말씀을드리니

일반 중고프로젝트들은 빔프로젝터핸드폰 미러링이 불가능하다고 해요

자체적으로 시스템이 안에 들어가 있지 않다고 하네요


그대신 빔프로젝터핸드폰 미러링하는 방법으로 동글이라는 작은 기기를 이용하면

손쉽게 해결이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빔프로젝터핸드폰 미러링해주는 동글이도 매장에서 구입도 가능하고

인터넷에서 검색하면 정말 다양한 것들이 많이나오네요

(참고로 이런 거를 귀찮아해서 그냥 매장에서 싹다 구매했죠 ㅋㅋ)

가정집 중고프로젝트 상담을 하고 맞춤식으로 삼성 SP-L300W 소개해주시네요

일단 3000안시루멘이라고 해주시네요

1안시루멘이 촛불 1개의 밝기라고 하셨어요

한마디로 촛불이 많아 질 수록 더 밝고 선명하게 보이는 거죠^^~

3000안시정도라서 집에서 사용하기 딱 적절한 수준이라고 해요

직접 중고프로젝트 확인해보는 중인데요

하단쪽을 보니 발같은 거를 돌려주니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더라구요 ㅎㅎ

옆쪽에도 줌 포커스 기능이 달려있었구~

상태는 아주 좋아보였어요

열심히 구경을 하다가 중고빔프로젝터 삼성 SP-L300W

시연을 부탁을 드려봤어요

외부를 봤으면 속안을 봐야겠죠ㅎㅎ?


간단히 HDMI 케이블이랑 전원선을 노트북이랑 연결하면

끝!


셋탑박스도 비슷하게 HDMI 연결해주면 끝이더라구요~

중고빔프로젝터 시연 영상들을 구경하고 있는 중이에요

조명이 있는 상태와 없는 상태 조건을 둘다 보여주는데

3000안시급이라서 그런지 화면이 뿌옇게 안변하고

그대로 생생하게 화면이 나오고 매우나 만족할정도 영상이였어요

영상 시연을 끝마치고 직원분에게 동글이라는 것도 구매하기로 했고

예산이 간당간당해서 스크린은 다음 기회에 구매를 해야겠더라구요

중고빔프로젝터 드디어 집에서 셋탑박스 연결해서 사용해봤는데요

제가 연결을 잘못해서 그런지 셋탑박스가 작동이안되서ㅠㅠ

좋아하는 티비를 그날 못보고 다음날 통신사 티비이다보니 수리해주시는 분이 오셔서

케이블 연결을 잘못했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아 완전 멘붕 상태 ㅎㄷㅎㄷ;;


셋탑박스 수리하시는 분이 연결해주시고

금방 나오네요....


ㅠㅅ ㅠ... 난 정말 바보였나봄..


하여튼 빠르게 어제부터 못봤던 드라마 정주행하느라 정신이 없을 지경이에요

참고로 중고빔프로젝터 화면도 100인치 이상도 가능해요

저는 엄청 크게해서 좋아하는 배우들을 보니 행복하네요^^


가끔 빔프로젝터핸드폰 동글이 사용해서 게임화면도 띄우고

즐기기도 해요ㅎㅎ (핵꿀잼)


댓글